YK 투자금 사건 변호사를 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약 9년 전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만난 지인으로부터 경매 투자 제안을 받아 다른 학생들과 함께 경매 보증금을 모아 상대방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경매 시기를 놓쳐 약속한 수익을 보장받을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원금 중 일부 마저도 회수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이 상대방으로부터 돌려받아야 할 원금 잔액은 1,250만 원이었는데, 의뢰인은 채권의 소멸시효 완성이 임박한 상황에서 법무법인 YK 서울 강남 주사무소를 찾게 되었습니다.
투자금 사건의 결과
합의성립
YK 투자금 사건 변호사의 조력 내용
법무법인 YK 민사행정 변호사는 상대방의 주소를 확인해 내용증명을 정중히 작성해 발송하였고, 이를 통해 연락이 닿게 되면서 양측 간의 합의가 성립될 수 있도록 중재하였습니다. 의뢰인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합의서 초안을 마련해주었고, 기한 내 변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바로 집행할 수 있도록 공증까지 함께 조력하였습니다. 이러한 법무법인 YK 민사행정 변호사의 조력으로, 의뢰인은 채권 소멸시효를 중단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자금 회수를 위한 안전장치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 의뢰인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일부 표현이 편집 또는 재구성되었습니다.
상담 신청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1:1 실시간 상담 가능

![[법률 칼럼] 양육비 감액, 합당한 사유 있다면 '조정 신청'으로 가능해](/upload_file/20260113_011710359.jpg)
![[칼럼] 잘 모르고 빌려준 통장, 피싱 사기에 사용됐다면](/upload_file/20260112_082745634.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