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 상간소송 사건 변호사를 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배우자의 휴대전화 문자 내역을 확인하던 중 배우자가 직장 동료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배우자의 구글 타임라인을 통해 모텔 출입 내역까지 확인하였고, 단순한 의심이 아닌 명백한 증거를 확보하고 배우자와의 이혼소송에 앞서 상대방에 대한 상간소송을 진행하기 위하여 법무법인 YK 안산 분사무소를 방문하였습니다.
상간소송 사건의 결과
화해성립
YK 상간소송 사건 변호사의 조력 내용
법무법인 YK 민사·행정 변호사는 먼저 의뢰인의 배우자와 상대방이 방문한 모텔 CCTV 영상을 증거보전신청을 통해 확보하였고, 이에 소장에 이를 현출하여 상대방과 의뢰인의 배우자가 함께 모텔에 출입한 사실을 명확히 입증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부정행위를 넘어 간통까지 있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상대방의 손해배상 책임을 추궁했습니다. 이러한 법무법인 YK 민사·행정 변호사의 조력으로, 법원은 상대방이 의뢰인에게 위자료 2,200만 원을 배상하라는 내용의 화해권고결정을 내렸습니다.
* 의뢰인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일부 표현이 편집 또는 재구성되었습니다.
상담 신청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1:1 실시간 상담 가능

![[법률 칼럼] 양육비 감액, 합당한 사유 있다면 '조정 신청'으로 가능해](/upload_file/20260113_011710359.jpg)
![[칼럼] 잘 모르고 빌려준 통장, 피싱 사기에 사용됐다면](/upload_file/20260112_082745634.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