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 손해배상 사건 변호사를 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기혼자로 상대방의 배우자와 교제하고 있었습니다. 의뢰인은 상대방의 배우자의 기혼 사실을 처음에는 모르고 만났다가 이후 이를 확인하게 되었으나 계속해서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이에 상대방에게 상간소송으로 소장이 제기되어 법무법인 YK 의정부 분사무소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의뢰인은 최대한 감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고, 부정행위 자체는 인정하였지만 소장에 사실관계가 다른 부분이 많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특히 만난 기간에 대해 상대방이 주장하는 것보다는 짧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해배상 사건의 결과
(일부)승소
YK 손해배상 사건 변호사의 조력 내용
YK 민사행정 변호사는 소장 내용 중 기간에 대한 반박을 먼저 하였고, 의뢰인이 소외인과의 부정행위를 인정하고 있는 상황이여서, 크게 다툴 부분은 없습니다. 그러나 의뢰인이 상대방과의 통화에서 상대방을 모욕하는 등 상황을 악화시켜 놓은 부분에 대해서는 소송에 다소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초 답변서 제출 시 이를 인정하고 반성하는 태도로 제출하여 비교적 단순하게 사건이 잘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 의뢰인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일부 표현이 편집 또는 재구성되었습니다.
상담 신청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1:1 실시간 상담 가능

![[법률 칼럼] 양육비 감액, 합당한 사유 있다면 '조정 신청'으로 가능해](/upload_file/20260113_011710359.jpg)
![[칼럼] 잘 모르고 빌려준 통장, 피싱 사기에 사용됐다면](/upload_file/20260112_082745634.jpg)


